byhahn님의 에그인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9
에그인헬은 토마토소스의 깊은 맛에 반숙 달걀이 더해져 풍미가 좋아요.
빵을 찍어 먹기 좋고 매콤함과 고소함이 균형 잡혀 한 끼로 만족스러워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
byhahn
리뷰1782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