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비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리비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비
리뷰14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09.16
고구마 아점으로 먹어요
삶았어요
군고구마를 제일 좋아하는데 당이 높아진다고해요.
고구마 2개 삶아서 1개 먹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블리비
리뷰1494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