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움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움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움
리뷰10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4
생땅콩으로 진간장 .설탕 물조금 넣고 졸여지면
마지막에 올리고당 넣고 통깨 뿌리면 완성~
달콤 짭잘 씹는맛도 고소한 땅콩조림 그냥 먹어도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다움
리뷰103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