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33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ate33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ate33
리뷰13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9
분식집 돌솥비빔밥 겨울에는 돌솥이 최고죠.
갖은 야채가 들어가 있어 맛이 없을수가 없는 분식집메뉴죠.
예전에는 진짜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잘 없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kate33
리뷰139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