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273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273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273
리뷰10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9
배달인데도 군만두가 엄청 바삭하고 속이 꽉 차서 놀랐어요. 기름진 느낌 없이 고소해서 간장만 살짝 찍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네요. 서비스인데도 퀄리티가 좋아서 기분 좋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