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0.14
오늘 점심은 나물비빔밥!! 추석지나고 종류별로 한가득 있는 나물 많이 많이 넣어주고 밥은 반공기 투척했어요. 야채 가득 씹으면서 천천히 먹기 좋아요. 나물에 간이 있어서 참기름도 고추장도 안넣었는데 마음에 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