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9
군만두는 역시 중국집에서 가서 먹는게 젤 맛있어요!!
배달 만두는 안먹는데.. 방문해서 먹는건 진짜 맛있더라구요
탕슉 소스에 콕 찍으면 너무 맛나용!!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딸기빵빠레
리뷰395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