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가보자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래가보자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래가보자
리뷰277
조회수 58 작성일자 25.12.19
미에로화이바 마셨어요.
식이섬유 가득한 음료로
장건강과 비타민 충전 완료.
맛이 넘 좋아요.
더울때 탄산보다 미에로 화이바 추천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