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9
식당에서 군만두를 먹었어요
금방 튀긴거라 엄청맛있어요
당면과 야채가 듬뿍들어있고
쫄면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강추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바다가조아
리뷰320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