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72 작성일자 25.10.14
미에로 화이바 구입해서 잘 먹고 있어요
매번 작은 것만 먹다가 큰 페트병으로
구입하니 넉넉하니 먹기도 좋네요
맛도 좋은 미에로화이바 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