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0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잘 익은 김치와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어우러져 진하고 얼큰한 맛을 낸다. 한 숟갈 떠 먹으면 김치의 깊은 감칠맛과 돼지고기 육즙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속을 따뜻하게 데워주며 밥과 함께 즐기기 좋은 국물 요리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