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라다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라다
리뷰26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0
감자샐러드는 언제나 맛나다 당근하고.계란도 쪼금 넣음 더 맛나고 좋아요.모닝빵에 넣어 간단히 먹으면 아침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프라다
리뷰264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