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9408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9408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9408
리뷰71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0
감자샜러드는 감자 자체를 너무좋아해서
감자로 무얼해도 최고다 거기다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하고 어찌나 만족하는지 .
강원도 감자바위라고 놀리기도 한다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