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푸른소나무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늘푸른소나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늘푸른소나무
리뷰89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0
닭가슴살을 어묵같은맛으로 조리한것으로 맛은 내취향이어서 한끼로먹기가좋았어요 한개 더먹고싶은것을 꾹참았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늘푸른소나무
리뷰89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