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님의 바나나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후라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라이
리뷰1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0
바나나 오랜만에 먹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달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조금만 더 달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하나만 먹어도 든든 했네요
#혈당관리식 #야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후라이
리뷰12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