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1
달콤한게 먹고싶어 허니버터칩을사봤어요
봉지를뜯자마자 퍼지는 달콤함과 벌꿀과버터향이
가득해요 약간느끼하지만 맛있게 잘먹어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
미주유리5013
리뷰316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