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샐러디 견과류 토핑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샐러디 견과류 토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2.21
딸기생크림케이크도 맛있어보이는데, 생크림이 너무 범벅이라서 느끼하다고 싫어하실 것 같더라구요.ㅎㅎ
견과류는 몸에도 좋고 맛도 고소하니 좋으니까 부모님 취향에 맞을 것 같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g)
17kcal
샐러디견과류 토핑
4.7(리뷰 3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