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합니다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라합니다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라합니다
리뷰11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1
노모어피자 고구마피자 먹었어요 달달하고 다른 고구마피자는 고구마만 들어가있는데 여기는 고구마에 불고기도 들어가서 더 맛있더라구요 빵피도 맛있어요
다음에도 또 사먹을 의향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6g)
520kcal
피자스쿨고구마피자
4.7(리뷰 55개)
·식단기록3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