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져보자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져보자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져보자
리뷰103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21
싸이버거와 함께 포테이토도 같이 먹었는데 롯데리아와는 다른맛인데 맛있어요 콕콕박혀있는 후추가 느끼하지않고 짭짤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
날씬해져보자
리뷰103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