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생선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2
생선요리 너무좋아하는데 생선을 쪄서 양념에 퐁당해서 먹었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한끼해결할수가 있었어요 생선은 구워도 쪄도 조려도 다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리아홀
리뷰422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