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순5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명순5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명순5
리뷰53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2
오이를 잘 씻어? 먹기 좋게 샐러드용으로 썰어 소금 식초 설탕을 묻고 재워줍니다. 오이을 물기를 빼줍니다 숙추나물도 살짝 데쳐줍니다. 맛살은 먹기 좋게 갈라줍 니다 굴 소스를 넣고 새콤달콤하게 묻혀주면 완성.
#일반식 #야식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