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땅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2
짭짤한 양념이 땅콩 속까지 잘 배어 있어요. 씹을수록 고소함이 살아나고 달콤함이 과하지 않아 반찬으로 딱이에요. 멸치나 채소랑 곁들여 먹어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byhahn
리뷰1782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