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현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방가현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방가현
리뷰178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2
향신료 향이 과하지 않고 부드러워 누구나 먹기 좋아요. 고기는 촉촉하고 채소는 잘 익어 밥과 잘 어울리며, 매콤함 뒤에 깊은 감칠맛이 남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