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울 동네 가정식 배간집♡.♡
집에서 밥 억기 싫을때 운동후 들리는 가게. 사장님도 좋고 위생상태 완전 양호. 푹 익혀 좀더 쪼려 먹으면 정말 맛나요. 밥한긋반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