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리플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뷰리플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뷰리플
리뷰15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2
햄버거 사면서 사이드로 시킨 고구마칩.
감자칩도 맛있지만 고구마칩도 달달하니 맛있네요.
케찹 말고 아이스크림이 같이와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4.8(리뷰 42개)
·식단기록106회0
뷰리플
리뷰154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