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2
크림파스타를 해 먹으려고 베이컨을 사 가지고 왔다
요제품은 한끼먹기 딱 좋게 포장이 돼 있다
양파와 베이컨을 채썰어 볶다가 우유 치킨스톡으로 간을 맞춰 요리를 하였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
사비나67
리뷰340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