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22
점심 먹고 오는 길에 테이크아웃 했어요~~ 따뜻한 아메리키노 시켰는데 쌉싸름하니 맛있네요!! 덕분에 추웠던 몸이 따뜻해졌어요~~
#일반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깡우이
리뷰558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