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맥스봉 맥스봉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맥스봉 맥스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0.16
맥스봉 빅소시지입니다
아이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라면, 삼각김밥 등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그러는데
저희는 그냥 단독으로 먹게되네요
맛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90g)
205kcal
맥스봉맥스봉
4.7(리뷰 43개)
·식단기록147회0
미니정
리뷰813

1인분(90g)
205kcal
맥스봉맥스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