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3
시판 감자샐러드 맛있어요
고소 느끼 담백 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빵과먹어도 맛남
출출할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 적극추천해요
강력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