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워크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프로워크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워크
리뷰91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3
저녁 때 먹은 시금치나물반찬입니다.
몇날 며칠 먹으려고 양을 많이 무쳤어요.
가끔 밥맛없으면 시금치에 고추장만 비벼도 맛있더라구요.
일단 간이 딱 맞아서 아주 만족입니다!
#혈당관리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