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코다노 고구마치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코다노 고구마치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53 작성일자 25.12.23
치즈스틱을 크게 안 좋아하는데 고구마가 들어간 치즈스틱이 나왔더라구요
달달 하면서 짭짤 해서 정말 맛있어요
완전 취향 저격 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95kcal
코다노고구마치즈스틱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bboya
리뷰4237

1인분(100g)
295kcal
코다노고구마치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