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6
가지나물 호박나물 양파등을 들기름 고추장과 함께 비벼서 나물비빔밥을 해먹었어요.가지나물이 물기가 많아서 비빔밥이 좀 질어지기는 했지만 맛있어요.건강에도 좋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