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낙지전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4
조회수 53 작성일자 25.12.24
[낙지전골]
국물이 진하면서도 맵기만 하지 않아 계속 떠먹게 됐음. 낙지는 질기지 않고 쫄깃했고 채소가 넉넉해 시원한 맛이 잘 살아 있었음.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만족스러웠음.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