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풀무원 크림파스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풀무원 크림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24
크림맛이 진해서 고소하고,
꾸더꾸덕 해서 더 맛있는 크림파스타예요~
빠네 파스타처럼 소스에 빵을 찍어 먹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85kcal
풀무원크림파스타
4.8(리뷰 173개)
·식단기록688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150g)
285kcal
풀무원크림파스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