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밑에담요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밑에담요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밑에담요
리뷰18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5
커피 땅콩은 간식으로 섭취했습니다.
달콤한 맛이 강해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커피 향은 은은한 정도였습니다.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멈추기 어려웠습니다.
칼로리 부담은 있었습니다.
가끔 즐기기에 적합했습니다.
어른 간식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양 조절이 필요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