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So good 두유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5
부드럽고 콩의 비린맛이 없는 두유에요..고소하고 영양간식으로 딱 좋은거 같아요.포만감도 있어서 너무 맛있고 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