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5
해산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가 맛이 어우러진 삼선짬뽕입니다. 개인적으로 삼선짬뽕에 즐어간 갑오징어와 표고버섯을 면과 함께 먹는걸 가장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CKmom
리뷰737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