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5
치커리와 연근이 어우러진 샐러드에요 샐러드에 특별한 소스는 없는것 같은데 맛이 괜찮네요 샐러드 안 검정깨 씹을때 고소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