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방스님의 삼선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라방스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라방스
리뷰85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5
삼선해물짬뽕인데.해물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칼칼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보다 해물짬뽕이 더 좋은데 개운하고 감칠맛 폭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도라방스
리뷰85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