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5
마요네즈에 버무려진 감자 샐러드예요. 제가 감자는 좀 좋아하는 편이라. 감자는 잘 먹는데 마요네즈를 별로 안좋아해요. 근데 있으니까 또 먹어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