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복음자리 유자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복음자리 유자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6
겨울엔 따뜻한 유자차가 좋네요
향도 좋고 맛도 좋고 출출할때 먹으면 넘 맛있고~ 다들 좋아해서 적극추천합니다. 강추해요~
#일반식 #간식

1잔(25ml)
70kcal
복음자리유자차
4.8(리뷰 39개)
·식단기록30회0
깽앵스
리뷰2651

1잔(25ml)
70kcal
복음자리유자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