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롯데 위즐 바닐라 피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롯데 위즐 바닐라 피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71 작성일자 25.12.26
위즐에도 저당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있어서 먹어보았습니다. 건강하게 단맛이라서 먹기에 부담 없고 좋습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145kcal
롯데위즐 바닐라 피칸
4.9(리뷰 12개)
·식단기록1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00ml)
145kcal
롯데위즐 바닐라 피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