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롯데 위즐 바닐라 피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롯데 위즐 바닐라 피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26
위즐 아이스크림 아몬드쿠키맛 먹었습니다. 맛있다고 추천 받아 서 먹어보았는데 괜찮은것 같습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145kcal
롯데위즐 바닐라 피칸
4.9(리뷰 12개)
·식단기록1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00ml)
145kcal
롯데위즐 바닐라 피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