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6
고기다 들어있고 샐러드도 가득 가득 있다 보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야채도 좋아하는 편이라 뭔가 많이 먹지 않아도 배불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