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생선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6
순살생선을 국물 좀 자작하게 양념해서 쪄낸거 같아요
맛은 그냥 담백하고 뼈 없이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단백질 보충하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29480
리뷰682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