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7
생와사비에요 약간 사각사각 거리는 식감과
갓 갈은 와사비느낌이라 연어나 고기종류와 함께해요
확실히 일반 와사비보다 생와사비가
맛이나 향이 월등하게좋아 추천드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