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낙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7
식구들과 식당에가서 낙지전골을 시켜다 낙지전골이 먹음직스러워서 침을 꼴깍꼴깍 삼키고있다 맛을보니 얼큰하면서 칼칼한 맛이 입맛을 사로 잡았다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
감직이
리뷰325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