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7
남편이랑 저녁에 야식겸 먹으려고 사왔어요
에어프라이기에 하면 바삭해요
같이 먹으니까 훨씬 맛있어요
같이 먹기에도 양이.적당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3g)
307kcal
Likesky고구마스틱
4.7(리뷰 30개)
·식단기록76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63g)
307kcal
Likesky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