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8
반찬으로 나온 땅콩 조림이에요.. 달달짭짤한 간장 양념과 고소한 땅콩이 잘 어울려서 밥 반찬으로 먹기 좋았어요.. 일반 콩조림과는 또 다른 식감과 맛이어서 콩 싫어하는 아이들도 좋아할 듯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