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7
점심때 일본식 라멘집을 방문했습니다.
담백한 닭육수 국물이 먹고 싶어서 소유라멘을 주문했습니다.
국물이 깔끔해서 밥을 말아먹고 싶은 음식이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
안녕22
리뷰588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0